컨텐츠로 바로가기
login

고객센터 원격지원

플링

고객센터

플링 카페

고객상담 바로가기 1644-4259

AM 10:00 ~ PM 18:00
점심 12:00 ~13:00

주말/공휴일 휴무

원격지원 1:1문의 FAQ

FAQ

[학습방법]소리가 안 들려요.

소리가 안나는 문제는 아주 여러가지 원인에 의해 발생할 수 있으나

몇 가지 체크하실 수 있는 것을 알려드리겠습니다.

 

1. 볼륨체크

 

컴퓨터 오른쪽 하단의

 

 

 

스피커 모양을 더블 클릭 하시면

 

 

 

위와 같은 화면이 나타납니다.

 

볼륨컨트롤 화면에 '웨이브' 항목이 없다면

옵션-> 속성-> 웨이브 체크해주세요.

또한 웨이브 '음소거'에 체크가 되어있지 않도록 해주세요.

 

플래시는 웨이브 볼륨의 영향을 많이 받습니다.

 

 

-----------------------------------------------------------------

위와 같이 확인하셨는데 문제가 없다면 두 번째로

플래시 플레이어 재 설치를 권장합니다.

 

플래시 플레이어에 문제가 생겨서 그럴 수 있으므로 최신 버전으로 설치해주세요.

 

http://get.adobe.com/kr/flashplayer/

 

여기를 클릭하시면 아래 화면이 나타납니다.

 

 

 

 

툴바 설치의 체크를 제거한 후 지금 다운로드 버튼을 누르시면

설치 저장 창이 나타납니다.

 

설치를 선택하시면 다운로드 후 최신 버전의 플래시 플레이어가 설치됩니다.

설치 후 모든 인터넷 창을 닫았다 다시 열어야 최신 버전으로 실행됩니다.

 

 

이상 대표적인 조치방법을 알려드렸습니다.

 

위와 같이 했는데도 안되는 경우는 다른 문제가 있는 것으로

고객센터로 연락을 주시면 원격지원 해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