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링

고객센터

플링 카페

고객상담 바로가기 1644-4259

AM 10:00 ~ PM 18:00
점심 12:00 ~13:00

주말/공휴일 휴무

원격지원 1:1문의 FAQ

FAQ

[기타]PC용 플링 학습 프로그램이 실행되다 멈춰있는 현상 해결법

안녕하세요.


회원님의 학습 프로그램을 실행할 때 첫 화면에서 멈춰있고 더 이상 아무것도 진행이 안되는 경우는 특정 컴퓨터에서 학습에 필요한 save 파일에 오류가 있어 나타나는 현상으로 오류가 나는 save파일을 삭제한 후 학습을 실행하시면 정상 작동됩니다.

1. save파일은 보이지 않는 폴더안에 있기 때문에 폴더 옵션을 보이지 않는 폴더를 볼 수 있게 수정해야 합니다. 먼저 "파일 탐색기"를 실행해 주신 후 상단의 보기 탭을 선택하신 후 우측의 폴더 옵션 버튼을 눌러주세요.



2. 폴더 옵션을 누르시면 아래와 같은 팝업창이 나타납니다. 이곳에서 상단의 보기 탭을 누르신 후 "숨김 파일,폴더 및 드라이브 표시"를 누르신 후 아래 적용버튼과 확인 버튼을 눌러주세요.


3. 위와 같은 과정을 거쳐 숨김 파일이 보이게 되면 다음 경로로 들어가셔서 "saveClock"파일을 삭제하시면 됩니다.

C:Users/UserName/AppData/Roadming/com.joystudy.prep/Local Store/

파일을 삭제 한 후 학습을 구동해 보시고 그래도 실행이 되다가 멈춘다면 Local Store 폴더 안의 모든 save파일들을 삭제 하시면 됩니다.

감사합니다.

조이스터디
주소정보
전화번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