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바로가기
login

고객센터 원격지원

플링

고객센터

플링 카페

고객상담 바로가기 1644-4259

AM 10:00 ~ PM 18:00
점심 12:00 ~13:00

주말/공휴일 휴무

원격지원 1:1문의 FAQ

FAQ

[환불]환불 기준을 알려주세요.

* 환불 약관은 아래와 같습니다.


1. 다음 각호의 경우에는 사유 발생일로부터 3일 이내에 환급절차를 취합니다.


    1) 당사 시스템 오류로 인해 그에 대한 책임이 전적으로 당사에 있는 경우
        (단, 시스템 정기 점검 등 불가피한 경우는 제외)

    2) 당사 서비스의 중대한 하자에 의하여 컨텐츠가 손상, 훼손, 삭제되었을 경우

        환불 받으시거나, 쿠키로 보상 받을 수 있습니다.

    3) 기타 소비자 보호를 위하여 당사에서 따로 정하는 경우

    4) 당사가 해지한 경우



 2. 결제취소는 다음과 같습니다.

 

   환불을 원하는 고객은 3일 이내에 환불을 신청해야 하며, 당사는 환불 신청이 정당함을 심사한 후,

   정당한 이유가 있음으로 판명된 고객에게 CP 규정에 맞게 결제취소를 합니다.


   단, 3일 이내라도 수업을 2일분 이상 수강하셨을 경우에는 일정 금액을 공제하고 환불 됩니다.

   할인 혜택을 받으신 유료 회원님의 경우, 환불 신청시에는 할인 혜택이 소멸되어

   원래의 단강좌 가격을 기준으로 차감/환불 됩니다.



환불과 관련하여 더 궁금한 사항이 있는 경우, 고객센터 1644-4259로 문의해 주세요.

(이용시간: 10시~18시)